본문 바로가기
주식정보

나의 월급 독립프로젝트 슈퍼개미들의 필수도서

by 정보맨1 2023. 1. 26.
반응형

 

나의 월급 독립프로젝트를 읽고 주식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느낀점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릴려고 글을 써봅니다

지금 이 책은 주식책에서  베스트셀러로 여러분들이 읽으신다면 주식에 대한 새로운 눈을 뜨게 될것입니다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 줄거리

이책의 내용은 저자가  주식투자로 3년만에 30억을 벌었던 그때의 생생한 투자기법들과 종목발굴 차트등을 상세히 나열되어 있습니다 

단타에서 단기투자 장기투자 방식의 차트보는법 그리고 지지와 저항선을 잡는방법,차트선 그리는방법 등 초보투자자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겁니다

이책의 목차

1,페이지는 월급 노예들에게 단타를 권한다

월급에서 자유로운 삶이라는 주제로개미투자자들의 단타기법에대해 상세히 기록되어있습니다

2,페이지 지식을 수익으로 연결하는힘 

이페이지에서는 주식종목들의 분기보고서 보는방법

뉴스을 통해 호재를 찾는법

모든종목들의 호재는 뉴스에 있다 

그리고 단타를 위한 지식쌓기

주식 잘하는 사람들의 공통점

나쁜소식에도 호재찾기 

뉴스에서 재료를 찾고 연결하는방법

이런내용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3,페이지 실전 투자를위한 차트 일기

이 페이지에서는 차트보는법,이동평균선 보는법,3일선,8일선,15일선,45일선,33일선,360일선 에서의

투자기법을 소개합니다

4,페이지에서는 이책의 저자가 직접 주식투자하는 원칙을 자세히 알려줍니다

매도기술,매수기술 ,팔기좋은자리,팔아야 할자리 등을 소개합니다

주린이라면 이책을 꼭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저자 유목민 소개

나의 월급 독립프로젝트의 저자를 소개해드립니다

1978년생,단국대 졸업후 사법시험 낙방후 비정규직 아르바이트로 시작했지만 벌이의 한계를 느껴 2015년부터 주식투자를 하였습니다 이때부터 주식공부에 열공하여 3년만에 30억의 수익을 달성했습니다 이 수익들이 거의 단타로 이룬결과라고 합니다

2017년에는 증권회사에서 시행한 실전투자대회에서 1억리그 421% 수익률을 달성했다고합니다

이 책을 일고 느낀점 

저는 개미투자자로서 주식시작한지는 2년쯤 되었습니다

처음 시작할때는 아무것도 모른체 무작정 주식시장에 들어와 빈털터리가 되었고 2년간 마이너스 200%였습니다

그리고 주식을 한동안 접고있다가 지인소개로 이책을 알게 되었습니다

책을 사자마자 하루만에 이책을 다 읽었고 그동안 몰랐던 주식정보들을 알았습니다

아 ~이런게 주식이구나 하고 크게 깨닭았습니다

이전에 제가 투자했던것들은 그냥 돈을 갖다 바쳤다는걸 이때서야 알았습니다

이책을 읽고 난후 저는 변화가 시작되기 시작했습니다

주식의 기본기,단타기법,단기투자,장기투자,차트보는법 등을 새롭게 시도해보면서 저와의 심리싸움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주식은 진짜 나와의 심리 싸움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서서히 수익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지금은 적은 금액으로 투자해서 작은 수익을 내고있지만 이렇게 하는것도 나와의 습관성을 키우는것 같습니다

점점 저의 계좌에서도 빨간 색들이 많아지고있고 자신감이 점점 생기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주식책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 꼭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책구입하시는 분들께 제가 링크를 남겨놓겠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리마스터 에디션):3년 만에 30억 벌고 퇴사한 슈퍼개미의 실전 주식투자

 

deg.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