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슈

나는솔로 14기 옥순 직업 인스타 공개 영철 상철 영호 영자 야구선수강수 영식 현숙 순자 남자 여자 출연진 나이

by 정보맨1 2023. 6. 22.
반응형

솔로들의 탈출 프로그램 나는솔로 현재 14기 까지 왔지만 뜨거운 인기는 식을 줄 모르네요 외로움을 다시는 겪지않겟다고 다짐한 남여 솔로들 그 뜨거운 싸움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인기가 식을줄 모르는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제일 궁금해하는 것은 남여 출연진들의 직업 그리고 나이 과거에 대해서 알고자 싶어 합니다
그래서 이번글에서는 나는솔로 14기 남여 출연진들의 일부 인스타들을 공개해드리겠습니다 

나는솔로 14기 여자  남자 출연진 

옥순,영숙,정숙,순자,영자,현숙/ 영수,영호,영식.영철,광수,상철,경수

나는솔로 14기 옥순 과거직업 

나는솔로 14기 옥순 인기녀 등극과 옥순의 직업도 궁금하실겁니다 옥순의 직업은 현재 한국어 강사로 근무중이고 이전에는 카타르 승무원 출신이였다고 합니다.그리고 옥순은 과거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 엑스트라로 출연한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14기 순자 인스타 

반응형

 
나는솔로 14기 영숙 인스타
 

나는솔로 14기 현숙 인스타
 

나는솔로 14기 출연진 인스타는 이후 더 공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